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Q. 입금했는데 입금 전 상태로 확인됩니다.

유니프랜드2022-10-13(ip:)

주문 시 입력하신 입금자명과 입금 금액이 일치할 경우에만 자동 입금 확인이 되며, 알림톡(입금 확인) 발송됩니다.

주문서 입금 확인이 안될 경우에는 고객센터(유선,게시판,상담톡)로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(주말, 공휴일 제외)

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확인 취소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